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충청&전라도

충남 보령시 개화예술공원, 리리스카페

2021년 8월 말,
충남 보령의 예술공원을 다녀왔다.

우리나라 구석구석 다 가보고싶어
어딜가볼까나 하다가 결정하게된 서해안 북부지역.

크게 볼만한건 없었지만,
가서 후회하는게 좋을거 같아 선택한 보령이었다.

머드축제 인근을 가보았지만,
코로나때문에 행사를 개최를 안해서 그런지
조용하고 사람도 없었다.

그리고 방문하게 된 개화예술공원.
그 안의 모산미술관이다.

미술관 안에는 제한적으로 개방되어있었는데,
1층의 입체(?)미술품 하나 뿐이었다.
같은 그림이 다른각도에서 보면 다른그림이 되는 곳.

모산미술관 홀의 카페.
사람이 없어서 그런지, 조용하게 관람하기 좋았다.

그리고 다른 장소로 이동하는 길.
비가 많이 내려서 이동하기 힘들었지만,
내 인상 반짝반짝 빛나길을 걸어가 보았다.

비가와서 좀 분위기가 안살았지만,
사진보다는 눈으로 보는게 분위기 있고 좋았다.

예술공원 안이라서 그런걸까,
여러가지 이름붙여놓은 길도 있었고,
심심하지 않게 꾸며져 있었다.

길 중간의 한 포토존

열심히 사진도 찍고 해줬는데,
생각보다, 눈에보이는 것보다 사진이 잘나오진 않았다ㅠㅠ

그리고 한 허브랜드 온실을 지나가고..

내부에는 크게 식물원과 다른게 없다.

근처에 카페가 있다고 하는데,
근처에서 헤매는중...

드디어 찾은 카폐입구!
여기가 이 공원에서 핫 플레이스이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선물용 꽃들

여기는 천장에 말린 꽃들이 가득했다.
들어가자마자 꽃향기도 많이 난다.

꽃향기가 나는 곳에서
커피한잔을 할 수 있고,
안쪽으로가도 자리가 많이 있다.

여기는 포토존의 공간.
사진 동아리에서도 단체로 온 사람도 있고,
뭔가 중복되는 공간이 있지만
나쁘지않게 사진이 잘 찍히는 장소.

안쪽에는 욕실이나 화장실 형태의
카페테이블이 있었는데,
조용한공간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아서 사진은 찍지 못했다ㅜ

이렇게 개화예술공원 관람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