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행복 ♠/정적인 활동

방구석 미술관 - 조원재

2020. 8. 3. ~. 9. 16.

요즘 코로나로 인해 미술 전시관 같은 곳도 가기힘들고,
예술적 감각을 키워보고자 구입하게 된 도서.

첫 부분이 흥미로웠던건지 술술 읽히고 했는데,
중간부분부터는 느릿느릿 좀 잘 읽히지 않았다.

핑계를 대자면, 읽던기간에 휴가철도 있고 좋은일도 있어서
책보다 더 재미있던일이 더 많이 생겨서라고 말하고 싶다.ㅎㅎ

어쨋든 포기하지않고 한권을 다 읽기위해 고생한 나를 위해 토닥토닥..!! ㅎ

책에 대해서 조금 이야기 해보자 하면,
대표적인 작품 몇 개를 소개하고, 그 인물(작가)에 대한 배경과 소개를 해주는데,
약간 작품이 부족해서 조금 더 많았으면 좋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었다.

암튼, 앞쪽은 재미난 작품도 많고 그랬는데,
뒤쪽은 현대, 근대로 더 다가와서 그런걸까... 노잼. ㅎㅎㅎㅎㅎ

그래도 미술작품에 입문하기 위한 사람이라면 한번쯤 읽어볼만한 도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