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3's Thailand - BKK

[태국 방콕 숙소] 빌라 더 카오산(Villa De Khaosan)

2023년 2월 중순,

방콕의 카오산 로드 인근에 호텔을 찾다,

가성비 좋고 접근성 좋은 빌라 더 카오산에 숙박을 하였다.

 

빌라 더 카오산 건물

 

자정에 도착하는 비행기라 

첫날 좋은호텔을 숙박하기엔 아까운 느낌이라 

가성비 좋은 숙박업소를 찾아 선택한 곳이었다.

여기에서 2박을 하였다.

 

화장실의 모습

깔끔하고 나쁘지 않은 욕실

 

예약했던 트윈베드룸

 

여행기간동안 잠은 편하게 자야하지 않겠나 싶어서

트윈베드로 예약을 하였다.

 

그리고 여기에는 24시간 체크인을 할 수 있어서 

2시 부근에 도착했는데도 편하게 들어갈 수 있었다.

 

그리고 바로 카오산로드에서 즐기러 고고싱 하였다.

 

조식 서비스

 

1층에 있었던 조식 식당.

안쪽으로 들어가서 숙박호수를 얘기하고 자리를 잡았다.

 

조식 테이블 공간

 

사람이 얼마 없어서 여유롭고 조용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았다.

 

조식 식단1

종류가 많지는 않았지만,

250바트니까,,  1만원이 안되는 비용으로

이정도면 나름 좋은듯!

 

조식 식단2

 

첫날 비몽사몽으로 사진을 찍다보니 이쁘진 않지만..

여기에는 소시지, 햄, 죽, 볶음밥, 씨리얼 등 다양하게 있었다.

 

그 외 계란요리나 베이컨은 따로 주문하여야 했다.

 

옥상의 수영장

조식을 다 먹고 옥상의 수영장을 살펴보았다.

 

옥상의 수영장

2박을 하는동안 일정이 바빠서 수영을 해보진 않았지만,

카오산 로드 인근에 수영장이 있는 호텔이 신기했다. ㅎ

 

옥상의 레스토랑

 

운영 시간이 적혀있었는데 

운영하는지 못봤지만 나름 잘 갖춰져 있는 테이블들.

 

멀리 보이는 왕궁

큰 도로 옆쪽에 있는 호텔이다보니 

주변에 건물들이 하나도 없다.

그렇다고 도로변 소음으로 시끄럽지는 않았다.

 

2박에 135달러 정도의 가격으로

하루당 약 9만원 정도의 가격이라 저렴하고 좋았다.

 

카오산 로드 인근에 고급호텔들이 없는 편인데,

가격도 비싸고 시설은 별로인 곳이 많았지만,

여기는 가성비 좋게 잘 고른 것 같다.

이렇게 숙박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