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행복 ♠/카페 탐방

[양산 카페] 느티나무의 사랑

2021년 11월 말
양산에 있는 느티나무의 사랑 카페를 방문하였다.

주차장에서 찍은 건물뒷면 풍경


카페를 처음 도착했을 때,
엄청나게 큰 규모의 카페에 놀랐다.
주차장도 엄청나게 큰 기분

카페의 포토존


SNS에 자주 올라오는 포토존이다.
주문을 먼저 하고, 포토존에 사람이 없어보여서
재빠르게 올라와서 찍기 시작했다.

왼쪽 건물의 모습


여기에서는 커피를 마실 수 없었던 걸로 기억된다.

왼쪽 건물 안쪽


내부에는 이런 포토존이 있어 사진찍기 좋았다.
날씨도 좋아서 이쁜색감으로 잘 나온다.

오른쪽 건물의 모습


여기에는 테이블도 있고,
사람들도 앉아서 담소를 나누고 있었다.

우측건물 내부


여기는 커피를 마시는 공간인가?

우측건물 내부


여기는 의자도 많고 테이블도 있는걸 보니
일반 테이블로 사용할 수 있는것 같았다.

내가 방문했을때에는
평일이다보니 깔끔히 정리되어 있는 모습이었다.

해질녘 모습의 포토존


가을쯤이라서 그런건지
정오가 얼마 지나지 않은 시각인데
해가 벌써 지기 시작하는 하늘이었다.

포토존에서 바라본 주차장


언덕 뒤쪽으로는 온실도 있어보이는데
날씨가 따뜻할 때에는 뒷 마당에서 거닐어도 좋아보인다.

본건물 2층 내부


여기카페는 엄청나게 큰 규모라서 그런지
2층 창가에도 테이블이 많이 있고,
계단처럼 편하게 되어있는 공간도 있었다.

2층 구석공간


여기는 해질녘 태양이 깊게 들어와서 그런지
사람들이 앉아있는 곳이 적었다.

1층 테이블의 모습


여긴 전망이 좋거나 한 곳은 아니지만,
그래도 나름 깔끔한 분위기에서 정돈된 느낌이다.

1층의 조그만 굿즈 판매점


요즘 카페에서 조금씩 보이는 굿즈 샵.
넓거나 많은물건이 있는 공간은 아니지만
간단하고 쪼그마한 물건을 팔기에 좋은 장소.

담요도 대여가능한 공간이 있었다.

남자화장실 세면대


일반적으로 여자화장실이 잘 꾸며진 경우가 많은데,
남자 화장실이 독특하게 만들어 져있어서
세면대를 살짝 한번 찍어보았다.

그렇게 간단하게(?) 돌아보고
여유있게 커피를 한잔 마셔보았다.

커피가 가격대비 양이 적어서
더 비싸보이는 느낌이 많이 들었던 카페.

뒷마당의 조그마한 개울물


겨울이 다가오는 시기라 그런지,
물이 흐르는 양이 많지 않았다.

마당에 사람을 잘 따르는 거위 두마리도 있었다고 하는데
한마리는 얼마전에 무지개 다리를 건넜다고 한다.
관리하는 아찌가 하나남은 거위의 짝을 구하고 있는듯...ㅎ

이렇게 느티나무 카페 후기 끝!

'소소한 행복 ♠ > 카페 탐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 명지 카페] 로빈뮤지엄  (0) 2022.11.05
[경주 카페] 아덴  (0) 2022.04.17
[울산 울주 카페] 온실리움  (0) 2022.03.14
[거제 카페] 오송웨이브  (0) 2022.03.13
밀양시 카페13월  (0) 2021.0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