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행복 ♠/카페 탐방

[창원 맛집] 매료테이블

2023년 7월 초
마산합포구 덕동에 있는
매료테이블을 방문했다.

1인 주방이라 예약하지 않으면 오래걸리는걸 모르고
바로 가서 기다리다 주문했더니
사람이 없는데도 40분을 기다렸다 ㅠ

그리고 재료가 소진되서 시그니처는 먹지도 못한..ㅠ

주차장에서

여긴 세번째 왔는데,
처음에는 마감이라,
두번째는 쉬는날이라,
그렇게 세번째만에 들어갈 수 있었다.

입구 들어가는 길
입구를 바라보며


비가 많이 내리는 날이었는데,
다행히 비가 그쳐서 밖에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다.

와이프인증샷

음... 그렇다.
남자는 열심히 사진을 찍어야 한다.

와이프 인증샷

열심히 이쁘게 찍어주도록 노력중이다.


입구쪽 인테리어

들어오면거 느꼇던거는
뭔가 감성있게 꾸며놓은 소품들이 많은?

입구 옆 소품테이블

저기 주황색 전등은 어디서 많이 본듯한데
가정용 적외선 찜질같은걸 하는거 아닌가?ㅎㅎ

테이블의 소품들

손을 대보진 않았지만
사진은 이 건물을 지을때 모습인것 같았다.

또다른 소품 책꽂이

느낌이 좋다ㅎ

근데 여긴 소품에 조명들이 많이 있네?ㅎ

화장실 내부

역시 이런곳은 화장실도 이쁘다!

내부 테이블 좌석들

음식이 나오는데 오래걸리다보니
앉아있는 사람은 많이 없는것 같았다.

그냥 꾸며진 테이블

약간 올드한듯하면서도
빈티지하면서도 뭔가 섞인 테이블

외부 테라스

천천히 돌아봤는데도 아직 주문도 못해서
건물 앞마당 테라스를 살펴보았다.

외부 테라스 풍경

비가 그치고 안개가 살짝 있다.

2층 부분 건물

2층인지 3층인지 모르겠지만
윗공간은 주택으로 쓰는거 같았다.

가게 야옹이?

가까이서 찍어보고파서
조금씩 조금씩 살짝 다가갔는데
와이프가 가까이와서 도망감 ㅠ

와이프 인증샷

무보정이라 그런지 색감은 음...


감성을 한층 더하는 전구들
메뉴를 기다리며

그렇게 돌아보고 자리에 앉아서
다소곳이 대화를 나눴다.

나온 음식들

료끼는 재료소진으로 시키진 못했다ㅠ
그리고 라자냐도 그렇고 대표메뉴가 대부분 마감.

예약을 하지 못해도 너무하다ㅠ

주문한 메뉴들

식전빵, 새우파스타, 바질리조또, 한라봉에이드
정확한 메뉴이름이 생각나지 않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