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행복 ♠/카페 탐방

[대구 스벅] 대구팔공산점 R

2023년 6월 말
대구 팔공산에 있는 스벅을 다녀왔다.


주차장에서 바라본 건물


건물이 평범한 느낌은 아니게
살짝 이쁘게 지어놓은 느낌이었다.


스벅 외관 모습


평일 점심쯤이었는데,
근처 카페에는 주차장이 텅텅 비어있는데
스벅만 주차장이 가득 차 있었다.

그리고 외제차가 많았는데,
역시나... 있는사람이 여유도 많은듯?ㅎㅎ


1층 문을 열고


들어가보니 처음에는 평범한 모습.


주문대로 가는 길


뭔가 이것저것 굿즈가 많이 보인다.


리저브 코너


리저브는 많이 안먹어 봤는데,
어떤 메뉴를 골라야 하는지 어렵다ㅜ

아무거나 시켰는데 맛은 좋았던...ㅋㅋ

1층의 모습


주문한 음료를 기다리며
한 컷 더 찍어보았다.

2층에 올라와서


올라오자마자 눈에 띠는건
알록달록(?) 한 의자들

2층의 모습


뭔가 다른 지점의 스타벅스와는 다른느낌

주변에 카페가 많지만
여기 스벅은 다시와도 좋을 듯!

이렇게 팔공산점 스벅 방문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