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행복 ♠/캠핑&숙박

[창원 캠핑]달천공원 오토캠핑장

2022년 4월 초
창원 북면에 있는 달천계곡 인근의 오토캠핑장을 다녀왔다.

여기는 캠핑장을 리모델링하기 전에 방문을 했었는데
거의 5년전쯤이었나.. 바뀌고는 처음이었다.

달천공원 오토캠핑장의 안내도

여기는 시에서 운영하는 거 치고는
캠핑장 규모가 작은걸로 보인다.

캠핑장의 매점

큰 규모는 아니지만, 24시간 운영한다고 한다.
아마도 관리인이 바로옆에서 숙식을 하고있는걸로 보였다.

캠핑장 들어가는 길

벚꽃이 만개할 타이밍이라
날짜를 잘잡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주말이라 그런지 캠핑객도 많지만
등산로가 바로 옆에있어 사람들이 엄청나게 많았다.

캠핑장에서 텐트 설치!

우리가 예약했던 사이트는 7번사이트!
아쉽게도 벚꽃아래쪽이 아닌 위치였다. ㅠㅠㅠ


이번 캠핑을 마지막으로 당분간 캠핑이 어려울 거 같아서
타프를 포함한 풀세트를 설치하려고 하였으나
사이트가 생각보다 좁아서 아쉽게도 못했다.

 

 

화장실과 샤워장, 분리수거장.

안내도에는 우리 사이트 앞쪽보다는 조금 옆이었는데
실제로는 정면을 가리고 있었다. ㅠ

그리고 지나가는 등산객들이 너무 많이 사용했다.
그리고 캠핑하는 사람들이 동물원 원숭이가 된 기분.
아무나 들어와서 캠핑하는걸 구경하고 가는 사람들이 많았다.

그리고 분리수거장에서 왜이렇게 흡연하러 오는사람들이 많은지
계속해서 담배냄새가 날아왔다.

사람들이 돌아가면서 피러 왔다.
저기가 흡연 아지트인가? ㅡㅡ

아래층의 카라반 캠핑장

리모델링하고 생긴 곳인거 같은데
안쪽은 너무 구석인가....
차로 막혀있어서 나오기 힘들어 보인다.
주차가 잘못된거겠지?

위층에서 내려다 본 카라반

카라반쪽에 벚꽃이 활짝 이쁘게 피어있다.
진짜 캠핑할만 나 보이는 사이트 ㅎ

달천계곡으로 가는 길

따로 내려가보지는 않았지만
캠핑장에서 계곡으로 쉽게 갈수있는 경로였다.

위층의 캠핑장

위층에는 벚꽃보다 목련들이 돋보였다.
새하얗게 핀 목련군락지 아래 캠핑하는 사이트~

앞의 마당도 조금 더 넓어보였고, 양옆으로 사이트가 있었다.

위층 사이트 캠핑장

아쉬웠던건 화장실과 샤워장은 아래층에 있고
개수대는 위층에 있어서 서로 이동하기가 좀 힘들었던 캠핑장.
그리고 아직 이른 봄이라 그런건지
계곡과 산쪽이라 약간 춥게 느껴지어 나의 준비가 부족했다.ㅠ
째뜬, 창원에서 시내에서 제일 가까이 있는 캠핑장.
예약하기 힘들었지만 마지막 캠핑은 만족스럽게 끝냈다.

마지막이라기보다는 올해는 더이상 못할듯한 캠핑 ㅠ
이렇게 캠핑장 후기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