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행복 ♠/일상다반사

[청도 여행] 청도 레일바이크 - 일상 살짝

2023년 5월 초쯤.
 
경북 청도군 청도읍 유호리에 있는
레일바이크 근처 시조공원을 살짝 다녀왔다.
 
전체적으로 막 돌아본 내용은 아니지만,
약간의 산책과 같은 일상내용이라 살짝 적어보았다.
 

레일바이크 주변을 걸어가며

 
여기는 오래전 구 철로를 리모델링(?)하여
레일바이크 관광지로 만든 공간인듯하다.
 

레일바이크 중간의 공원공간

 
레일바이크 가운데쯔음, 
공원으로 볼 수 있는 약간 넓은 공간이 있었다.
 

조그마한 공원에서

 
넓은 공간으로 만들어 놓았지만,
조형물에 거미줄도 많이 보이고,
이용객이 많지않아 관리가 잘 안되는걸로 보였다.
 

알록달록 건널목

 
청도엔 단감이 유명했던가?
그래서 그런건지 단감모양의 지붕으로 한 건물이 보였다.
자전거 대여를 하던 공간이었을까?
 
많은 자전거들이 보관되어 있었지만 오래 사용하지 않은 흔적이 보였고,
화장실도 문이 굳게 닫혀서 사용을 하지 못했다.
 

레일바이크 이용객

 
그렇게 길지않은 레일바이크 코스로 보였지만
그래도 이용객이 두세팀정도는 있었다.
 
레일바이크를 타본적도, 탈생각도 없지만
내 아들이 조금 크면 그래도 타러 다녀야되지 않을까 싶다.
 
그래도 여기보다는 조금더 경치좋은곳으로 가면 낫지 않을까 싶다.
이렇게 간단하게 청도 레일바이크 관광지 탐방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