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행복 ♠/카페 탐방

[밀양 카페] 카페 이팝

2023년 5월 초.
밀양 부북면에 있는 카페이팝을 방문하였다.

이팝나무가 유명한 부북면 위양쪽 근처라
이름을 그렇게 지은 듯하다.


카페 1층 주문대


처음 방문했을때에는 2층짜리 건물이었는데
지금은 3층건물이 되었는데,
추가로 1층에 또 짓고있었다.

손님이 많이 찾아오는가보다.


1층 외부공간

앞쪽으로 밭이 있다보니
길다란 나무로 차단을 해놓았다.


1층 내부

예전에는 서있는곳이 주문하는 곳이었는데
규모가 커져서 그런지 위치가 바뀌었다.

2층으로 올라가며


1층에서 2층으로 가는 계단은 외부에 있었다.


지상 2층

특별한건 없지만
화분이 많아보인다.


2층의 좌석

오래된 느낌의 소파가 보이지만
편안해 보이는 좌석이다.


3층의 모습


예전에는 옥상이었는데...
3층으로 오는 계단은 내부에 있었다.


옥상으로 가는길

옥상으로 가는길은 또 외부에 있네~
올라갈때마다 왔다갔다 하는 맛이 있다 ㅎ


옥상의 모습

여기는 아직 덜 준비된 느낌이다.

경치가 좋다고 하긴 어렵지만
올라오니 확 트인느낌이 좋다.

이렇게 밀양 카페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