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행복 ♠/카페 탐방

[전주 카페] 카페 온 더 힐(On the hill)

2023년 5월 중순

전북 전주에 있는 온더힐 카페를 다녀왔다.

 

온더힐 주차장에서

 

대형 카페를 찾아보다가 

전주 시내에서 약간 변두리라하기도 애매하지만

주거단지와 약간 떨어진 거리에 큰 카페가 하나 있었다.

 

온더힐 카페 모습

 

주차장에서 걸어올라가니 약간 숨이 찼는데,

알고보니 왼쪽에 또다른 주차장이 조그마하게 더 있었다.

 

자리가 없다하더라도 알았더라면 한번 올라가볼껄..ㅠ

 

카페 주문대의 모습

 

주문하는 곳 근처에는 넓은 공간이 있어서

복잡하지 않고 시원시원 좋았다.

 

1층의 반대편 모습

 

좌석이 많은 편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배치는 괜찮게 되어있었다.

 

카페 2층의 모습

 

2층도 엘베 앞 공간은 비슷한 형태였는데

그 외에 뒤쪽으로 보고있는 푹신한 소파좌석이 있었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초상권 등의 문제로 촬영은 못했지만

편안해 보이는 좌석들이 몇몇개 있었다.

 

2층의 외부전경

 

앞에 테라스가 있어서 사람이 앉으면 잘 보이진 않겠지만,

덥거나 추울때에는 이쪽 자리에 앉으면 밖의 풍경을 편안게 볼수있을 것같다.

 

2.5층의 공간

 

2층과 옥상은 엘베가 갈 수 있었지만

여기는 2.5층으로 걸어서 들어갈 수 있는 공간이었다.

 

물론 유모차나 유사한것들이 있으면

좌석을 이용하기엔 어려운 공간.

 

위에서 내려다 본 주문대

 

어딜가든 요즘에 주문대를 위에서 내려다 볼 수 있는 카페가

조금조금씩 자주보이는 것같다.

 

옥상의 테이블공간

 

주말인데도 불구하고,

태양이 너무 뜨겁고 더워서 그런건지 

옥상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볼 수 없었다.

 

카페 뒤의 산책공간

 

여기도 카페에서 제공하는 공간으로 알고있는데

그래서 카페이름을 온더힐이라고 지은것같다.

 

카페앞쪽의 풍경

 

시내에서 약간 떨어진, 큰도로 건너편 지역이다 보니

아직 개발중인 부지도 보이고,

주변이 확 트여있어서 시원시원한 풍경이 보여서 좋았다.

 

1층의 포토존

 

마지막으로 포토존을 한번 찍어보았다.

너무 대충찍었는지 사진이 뿌옇게 나왔는데,

그래도 대표 포토존은 여기다 싶어서 하나 올렸다.

 

우리가 먹었던 카페메뉴

 

마지막으로 인증 커피를 찍고~

이렇게 전주카페 후기 끝!

'소소한 행복 ♠ > 카페 탐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원 스벅] 전북남원점 DT  (0) 2023.06.04
[창원 스벅] 창원중앙역점  (0) 2023.06.04
[밀양 카페] 카페 이팝  (1) 2023.05.12
[창원 카페] 오션크림슨  (0) 2023.05.08
[창원 카페] on the beach  (0) 2023.0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