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행복 ♠/카페 탐방

하동군 화개면 더로드101 카페

2019년 3월 초.
하동 주변 일대를 드라이브하며 관광하던 중,
한 외진 시골(?)에 주차가 많이 되어있었다.
그래서 궁금증에 방문하게 된 카페.



평소 맛집이나 카페을 찾아보지 않고 가는 편인데
지나가다 워낙 사람이 많기에 일단 방문해 보았다.

알고보니 SNS에서 좀 핫한 카페.



바로 입구에 주차를 하고 들어가 보았다.
카페 근처로 가다보면 광고도 많이 붙어있고
주변에 카페도 몇 개 있다.

지나가다 정원카페라기에 색다를거 같아서.. 입장!



미세먼지가 엄청나게 많은 최악의 날이었지만,
그래도 정원카페니까 정원에서 커피한잔 해야하지 않겠나 싶어서 자리 살펴보는 중.



방문객들이 인증샷을 많이 찍고있었던 포토존.
배경보다 왼쪽에 토끼에게 눈이 더 많이감..ㅋㅋ



영업시간과 조명있는 꽃 등을 봤을때,
야간에도 나쁘지 않아보이는 곳.



내부에도 또한 실망시키지 않고 예쁘다!
그러다보니 방문객을 살펴봐도 여자들이 많은편.



모든 인테리어도 그렇고 다 만족하긴 하는데,

내가 커피맛은 잘 모르지만,
커피맛은 별로였고, 가격도 조금 쎈 편이었다.
이정도 인테리어를 했는데 벌어먹어야되지 않겠나..ㅎ

그래서 한번은 가볼만 하지만,
저기까지 찾아가서 두번이나 가볼만한 곳은 아닌듯..

​​



근처에 지나가다가, 궁금증 호기심에는 가보길.
컵도 비교적 이쁘고, 뜨거움을 방지한 2중 컵을 제공한다.

근처에 한국의 아름다운길(?)중 하나인
벚꽃길이 있어 봄철에는 많이 찾아올 듯!
이렇게 카페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