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3's Thailand - BKK

[태국 방콕 숙소]스카이뷰 호텔 방콕(SKYVIEW Hotel Bangkok - SHA)

2023년 2월 중순,
방콕 스쿰빗에 있는 스카이뷰 호텔을 숙박하였다.
 

스카이뷰 호텔 외부모습

낮에 따로 찍지를 못했는데, 야간의 모습을 찍어보았다.
입구 도로에서 보면 이렇게 큰 글자가 보여서 
어떤 호텔인지 알 수 있다. ㅎㅎ

호텔 로비의 모습

로비가 넓어서 속이 확 뚫리는 느낌이었다.
여기 호텔에는 한국 투숙객들이 많은 편인 것 같았다.
 

우리가 숙박한 룸

뷰는 좋은곳을 고르지 못했지만,
방은 그냥 평범한 호텔의 모습이었다.
 

욕실의 모습

역시나 욕실도 크게 특출나지 않은 평범한 모습
 

샤워부스의 모습

말하지 않아도 여기도 평범한 샤워시설.
 

7층의 헬스장

한번도 운동하고 있는 사람을 본적은 없지만,
GYM 시설이 갖춰져 있었다.
 

7층의 수영장 모습

수영장이 크지는 않지만, 즐길 수 있는 규모는 되었다.
 

수영장의 모습

건물로 살짝 막혀있어서 답답한 느낌은 있었지만,
누워서 바라보는 모습은 건물이 막혀있지 않았다.
 

풀장 안에서 바라본 모습
스카이뷰 호텔의 모습

수영장이 보이는 전망은 좋을까? 
우리가 숙박하는 방은 건물로 막혀있는데, 그것보다는 좋지 않나 ㅎㅎ
 

수영장 바로 옆의 바

여기보다는 루프탑이 더 전망이 좋아서
따로 이용하는 투숙객은 본적이 없는 것 같다.
 
루프탑은 다른 건물의 루프탑도 포함해서 같이 포스팅 할까 한다.
 
그리고 다음은 조식공간.

조식서비스의 테이블

여기서 2박을 하였지만,
한번은 현지여행사에 예약한 일정때문에
조식을 한번밖에 먹지 못했다ㅠ
 

음료 공간

조식 금액은 잘 모르겠는데
조식 메뉴들도 그렇고 좋은편이었다.
 

베이커리 공간

 
여기에도 계란요리는 따로 주문해야 헀는데,
주문할때 선택의 폭이 기호에 맞게 넓은 편이라 서비스가 좋았다.
 

조식서비스 테이블들

2박 숙박금액으로는 33만원 정도로
1박에 16만원 정도 선이었는데
이정도 가성비면 굳굳굳이지 않나 싶다.
 
이렇게 방콕 스카이뷰 호텔 후기 끝!